★상경대학 호텔컨벤션경영학과 2024 전기(2025-02월 졸업예정자) 졸업5품제 제출 안내★
- 2024-09-25
- 2639
상경대학 호텔컨벤션경영학과 2024 전기(2025-02) 졸업예정자 대상
[졸업 대체실적물 제출 안내]
제출대상: 상경대학 호텔컨벤션경영학과 2024 전기(2025-02) 졸업예정자
제출기간: 2024.10.07.(월) ~ 2024.11.01.(금)(제출기간 이전 또는 이후 제출한 대체실적물 절대 인정 불가)
제출장소: 국제관 309호 상경대학통합행정사무실
"제출서류 안내는 아래 졸업5품제 내용을 필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2024 8월 졸업대상자였을때 졸업5품제 제출 완료자는, 이번 졸업5품제 서류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졸업대체실적물은 본인 직접 제출 필수, 대리제출 절대 불가 => 미제출 시, 자동 졸업시험 대상자 선정
졸업시험 미응시 경우 졸업 불가한 점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졸업 대체실적물 처리 현황 안내를 위한 동의대학교 2.0 어플리케이션 설치 필수.”
<졸업예정자 대상 확인사항>
-졸업 대체실적물(자격증 또는 논문) 제출 후, 접수증 수령.
(제출 확인 접수증의 경우, 추후 대체실적물 제출 여부 확인을 위한 증빙이오니 개인별로 접수증 수령 후 보관.
*분실 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자격증 및 졸업점수 제출 시: 해당 학과별 평점표 양식 작성 후 증빙서류와 같이 대체실적물 제출.
(*학과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必)
-논문제출 시: 지도교수님 1부, 통합행정사무실 1부로 각 1부씩 모두 제출.
(한 곳만 제출 인정 불가.)
-취업계, 타지 거주 및 근무 시: 직접 졸업 대체실적물 제출 불가 시, 본인의 해당 학과사무실로 개별 문의 요망. (*첨부파일 내 학과별 연락망 확인)
-졸업사정 확인: 학생 본인이 개인별 미이수 과목 필수 확인바랍니다.
(확인 경로: 동의대학교 DAP 시스템-학생정보시스템-성적정보-개인별미이수과목 조회)
-콜라보인성과ESG 이수 확인: 6주차 이상 결석 시 재수강임으로, 미이수시 졸업 불가능.
개별 확인 후 DOOR시스템 출석 및 기한 내 수강 완료바랍니다.
-지도교수멘토링 이수 확인: PASS 확인 이수 시 졸업 가능. (2024-2학기 학년별 필수과제 제출 필수)
-조기취업자: 수강신청 교과목에 대한 출석만 인정. 졸업과는 무관하므로 별도로 개인이 대체실적물 제출해야 졸업 가능.
(조기취업 신청: dap시스템-학사공지 확인)
2024 전기 (2025-02월) 졸업예정자 대상 졸업5품제 제출 관련해서 공지드립니다.
-2024 8월 졸업대상자였을때 졸업5품제 제출 완료했을 시, 이번 졸업5품제 서류는 제출하지않아도 됩니다.
호텔·컨벤션경영학(과)는 졸업논문 폐지로 졸업5품제 불합격 시 졸업시험 응시 필수입니다.
단, 졸업 5품제 졸업시험 대체인정 기준을 충족한 학생은 졸업시험 패스 처리합니다.
※졸업시험 대체로만 진행됩니다.
졸업시험 대체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5품제 평점표를 작성하고 증빙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미제출 시, 졸업시험 대상자로 간주함)
졸업시험 대상 학생들은 졸업5품제 평점표에 이름,학번, 이메일, 휴대폰 번호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서류는 학과사무실에서 원본 확인 후 사본출력·보관 (반드시!! 졸업5품제 평점표와 함께 제출할 것.)
※복수전공생은 5품제 평점표 이름 작성란 옆에 본인의 주전공도 함께 기입
※편입 및 전과생은 5품제 평점표 이름 작성란 옆에 편입/전과 기입
※제출 기한 이전/이후 제출한 실적물은 졸업사정 시 인정 불가. 제출기한 이내로 제출 요망.
+ 졸업5품제 추가인정 사항)
* 자격증 영역- CS리더스 관리사 자격증 인정 5점, SMAT 자격증 인정 5점
----------------------------------------------------------------------------------------------------------
<졸업 인정 기준>
- 호텔컨벤션경영학 주전공, 복수전공생 : 졸업5품제 60점 이상/ 60점 이하 졸업시험
- 편입 및 전과생,외국인 학생 : 졸업 5품제 40점 이상/ 40점 이하 졸업시험
□ 제출기간 : 10월 7일 (월) ~11월 1일 (금) 오후 17시까지 (제출기간 이전 또는 이후 제출 시 실적물 인정 불가! 기한 내에만 제출건 인정)
□ 제출장소 : 상경대학 통합행정지원사무실 (국제관 309호)
<문의> Tel. 051-890-2094 (학과사무실)
*제출할 서류의 인정여부가 확실치 않으면 먼저 학과사무실에 연락하여 확인하기 바랍니다.
<주의>
1.각 영역에서 인정되는 점수의 합은 해당 영역 최고점을 넘길 수 없음. (모든 영역 동일)
EX) 인턴십 영역은 최대 20점/ 학생이 국내 장기 실습(15점), 교환학생(20점)을 다녀왔을 경우, 인턴십 영역 점수는 총합인 35점이 아니라 영역 최고점인 20점만 인정.
2. PC관련 자격증은 여러 개 소지 하더라도 하나만 인정.
3. 공모전 증빙서류 제출 시, 반드시 출품했던 작품 뽑아서 제출해야 인정.
-PPT 출력 시 한 페이지에 4컷으로 설정하여 출력
4. IPP 현장실습은 IPP 사업단에서 IPP 확인서 발급, 교환학생은 성적증명서로 증빙함
-졸업대상자가 4학년 2학기에 IPP 장기현장실습 중일 경우, 학과에서 IPP장기현장실습 명단 확인 후 인정처리.